제이슨 라투르(Jason Latour)는 “Q-Tip과의 인터뷰를 들었는데, 힙합이 악기를 살 돈이 없는 아이들에 대한 미술 형태라는 것을 발견하고 소리를 내고 노래를 함께 넣는 방법을 알아냈다”고 회상했다. , 마블 스파이더 그웬의 현재 작가와 이미지 만화에 대한 남부 Bastards의 예술가. 그는 또한 거 대 한 Outkast 팬, 뭔가 그의 스케치북 중 하나를 통해 플릭 때 발견. 하지만 그는 힙합과 만화가 과거에 어떻게 함께 일했는지에 대해 그렇게 예민하지 않습니다. “그들은 매우 모욕적이다. 저는 힙합 문화의 일부이자 만화 문화의 일부입니다. 이 만화를 만드는 래퍼처럼 느껴집니다. 그들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만화를 존중하지 않습니다. 힙합 패밀리 트리 외에 나올 수있는 가장 좋은 것은 론 윔벌리와 MF 그림과 문장입니다, 그 존재에서 두 번째로 최고의 힙합 만화 일이다. (래퍼들)은 만화가 무엇인지에 대한 그들의 비전인 이 만화를 모으고 있으며, 구식 비전이며, 치즈맛이 나고, 바보같아요. 그들은 단지 그들의 이름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만화는 굉장히 훌륭한 매체이기 때문에 바보 같은 매체가 아닙니다.” 피스코르 비웃는다; “그 모든 만화는 내 랩 기록만큼 이나 좋다.” 에드 피스코르, 그의 책 힙합 패밀리 트리의 첫 번째 볼륨에서, 완벽하게 평행선을 요약 : “… 자아, 멋진 의상, 서사시 전투와 상징적 인 그룹을 변경합니다.” 만화는 때때로 수년에 걸쳐 호의를 되찾았지만, 마블과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폭발하면서 만화의 본질을 사람들의 집에 직접 적으로 발사하면서 가정은 직접적인 것에 대해 더 궁금해지고 있습니다. 만화책으로 다시 연결됩니다. 만화는 앨범에 직접 공급. 드 라 소울 (De La Soul)은 만화 스트립을 사용하여 3 피트 하이 앤 라이징 (1989)의 라이너 노트에서 기원이야기를 전했습니다. 마이클 우먼이 그린 패널은 앨범의 내러티브를 따라 가며, 바로 그 `dings`에 따라 페이지를 돌립니다. 1993의 Doggystyle은 스눕 강아지 독이 악명 높은 캐릭터와 그 랜드 마크 앨범을 장식 만화 스트립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사촌과 과대 광고 남자 조 쿨을 모집 보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