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교자에 따르면, 셋째 성전은 종말의 시작에 겸손하게 도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 사원 연구소의 또 다른 최근 재발견은 성경진홍색을 생산하는 과학의 부흥이었다. 이 염료는 대제사장의 의복, 패러디 (성전의 거룩한 장소에서 성지의 거룩한 를 분리 하는 거 대 한 커튼)에 사용 되었다, 그리고 붉은 Heifer의 재와 함께 혼합물에 사용 되는 재료. 바 일란 대학의 조하르 아마 교수는 현대 이스라엘에서 발견 된 톨라의 샤니 (진홍색 벌레)의 알이 진홍색 염료를 생성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 오늘날, 발삼 나무의 새로운 농업과 세 번째 성전에 대한 헌신은 예언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. 성전 예배 준비와 관련하여, 산헤드린은 미래의 성전 봉사를 회복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했다. 이 그룹의 한 프로젝트는 세 번째 성전의 농업적 필요를 충족시킬 성서 사원 숲을 심는 것입니다. 산헤드린의 대변인 인 랍비 힐렐 와이즈는 성전이 땅과 신성 사이의 연결고리를 제공했다고 설명했다: “사람들이 희생에 대해 생각할 때, 그들은 동물과 피에 대해 생각하지만, 대부분은 이스라엘 주변에서 자란 식물에서 나온 것”이라고 설명했다. 2017년 저서 `세계 제국과 예수 그리스도의 귀환`에서 저자 사이먼 다우닝은 이렇게 썼습니다. 구약의 선지자인 아모스는 또한 미래에 제3성전이 세 번째로 생길 것을 예견한 것으로 여겨진다. 산헤드린의 일원이기도 한 랍비 리치먼은 신성한 붉은 하이퍼를 이스라엘로 복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숫자 19에 따르면, 붉은 하이퍼의 유골은 물과 섞인 유대인들이 성전에서 봉사할 수 있도록 정결케 하는 데 필요한 요소이다. 약 1,000년 동안, 제1성전과 제2성전 이있는 동안, 유대인들을 정화하는 데 사용되는 물을 준비하는 데 오직 아홉 마리의 붉은 하이퍼만이 사용되었다. 유대인의 전통에 따르면, 열 번째 는 메시아가 사용할 것입니다. 리치먼과 템플 인스티튜트의 다른 랍비들은 축산 과학 전문가인 이스라엘 가축과 협력하여 할라치 감독과 지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그는 원래 북미에서 온 레드 앵거스 가축의 냉동 배아를 이스라엘 국내 가축에 이식하는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. 붉은 수조는 붉은 카이퍼 의식에 사용하기 위해 이스라엘로 수송 될 수 없습니다, 동물이 이제까지 멍에를 착용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스라엘의 땅에서 태어나야합니다. 이 프로젝트는 고대 종교 텍스트와 현대 과학을 융합 사원 연구소에서 연구의 년의 절정이다. 셋째 성전은 또한 성경의 다니엘 서 9장 27절에 언급되어 있는데, 여기서 성서는 환난의 시기에 성전에 들어가는 적그리스도에 대해 말합니다. 예루살렘 의 첫 번째 거룩한 성전은 수세기 전에 도시의 고대 사원 산에 땅에서 제기되었다. 내가 이 땅에 대해 무슨 말을 할까 …

더 거룩한 장소는 더 큰 황폐. 예루살렘은 모두의 가장 황량한 … 약 2,000 명의 주민이 있습니다 … 그러나 타르타르가 도착한 후 유대인들이 도망쳤고, 일부는 칼에 의해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유대인은 없었다. 이제 정부로부터 염료를 구입하는 두 형제, 다이어가 있습니다. 그들의 장소에서 예배자의 정원회는 안식일에 충족, 우리는 그들을 격려하고, 기둥에 지어진 파괴 된 집을 발견, 아름다운 돔, 그리고 회당으로 만든 …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예루살렘, 다마스쿠스와 알레포에서 온 남녀,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성전을 보고 눈물을 흘리기 위해 옵니다. 그리고 우리가 예루살렘을 그녀의 폐허에서 볼 자격이 있다고 판단하시고, 그녀의 재건과 회복, 그리고 신성한 임재의 명예가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게 해 주시다.

그는 세 번째 성전이 모세의 성막과 마찬가지로 텐트로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. “요한이 요한이 그것을 측정하라는 말을 들었을 때, 요한이 요한의 영적 상태를 평가하라고 말하는 상징적인 방법 – 요한계시록 11:1-2에도 언급되어 있다.” 그의 2017 년 책에서, 세 번째 성전이 지어졌을 때, 저자 니클라스 아서는 썼다: “휴거 탈출이 없는 경우에도 우리는 역사의 모든 성도들이 대상이된 같은 시간 만 슈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얼마나 안도감.